MLBB 립은 쌀쌀한 가을부터 여성들이 애용하는 뷰티 제품인데요. 채도가 낮은 말린장미 색깔로 입술에 바르면 차분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에 도움이 되는데요. 이번 시간에는 MLBB 립을 찾고 계신 분들에게 총 5가지 립스틱을 추천드릴게요.
1. 맥 파우더키스 립스틱 멀잇오버
따스한 햇볕에서 말린 장미를 연상시키는 컬러예요. 피치색과 브라운색이 절묘하게 섞여었고 흰끼가 약간 더해져 있습니다. 입술에 발랐을 때 핑크끼가 적당히 올라와서 멀잇오버만 발라도 얼굴에 생기가 돌더라고요. 발림성이 부드러워서 건조한 입술에 사용하기 좋습니다. 이 립을 바른 여성을 보면 지적이면서도 부드러운 이미지로 보여서, 이런 스타일을 원하는 분들은 꼭 테스트 해보세요.
2. 나스 돌체비타
살짝 밝은 톤을 가진 로즈컬러 립 제품으로 깍아서 사용하는 펜슬 타입인데요. 진한 벽돌색 립스틱이 안 어울리시는 분들이나 약간의 채도가 높은 MLBB 립스틱을 원하는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제품입니다. 코랄색이 살짝 발색되서 너무 무겁지 않고 산뜻하게 바를 수 있으며, 발색력이 연해 립 베이스 용도로 활용해줘도 좋습니다. 네추럴하면서도 클래식한 분위기를 가진 여성분이 바르는 모습이 상상되는 립스틱이에요.
3. 조르지오 아르마니 립 마그넷 506 우디로즈
핑크끼 없는 말린장미 색으로 발색되는 제품이에요. 피치컬러가 살짝 감돌아서 얼굴빛이 어두워지지 않고 밝게 만들어주더라고요. 그리고 틴트처럼 애플리케이션으로 발라주는 거라 밀착력이 좋으니 평소 립이 입술에 붕 뜨는 느낌을 받은 분들이 바르기 좋습니다. 컬러감이 강하게 부각되지 않아서 데일리 용으로 추천드립니다. 소프트한 패션에 자연스럽게 풀어해친 헤어스타일을 가진 여성분에게 어울릴 것 같아요.
4. 슈아무라 루즈 언리미티드 955
생크림처럼 부드러운 텍스쳐라서 입술 각질 부각이 심한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MLBB 립 입니다. 소프트한 웜톤 컬러이며 톤 다운된 레드빛 컬러라서 단독으로 사용하기 좋습니다. 뭉침 없이 발색되며 파우더리하게 마무리 됩니다. 스모키 아이메이크업에 프렌치 시크룩을 입은 여성이 떠오르는 제품이에요.
5. 샤넬 루쥬 알뤼르 벨벳 69번 앱스트렛
베이비핑크 톤으로 발색되는 립스틱이에요. 말린장미 계열 중에서 누디한 컬러로 표현되서 덧바르거나 다른 립 제품과 함께 사용하기 부담 없을 것 같아요. 제형은 매트해보였는데 벨벳 같은 질감이었고 입술에서 적당한 윤기가 돌더라고요. 발림성도 촉촉해서 메이크업 수정할 때 편하게 바르기 좋은 립인데요. 나이 상관 없이 바르기 좋은 차분한 색감이라서 선물용으로 추천드려요. 이 립스틱을 바르면 고급스럽고 세련된 이미지가 연출될 것 같아요.
지금까지 날씨가 선선해지는 가을부터 바르기 좋은 MLBB 립 제품 5개를 알아봤는데요. 같은 컬러라도 채도, 발림성, 지속력 등이 다르기 때문에 본인에게 맞는 립스틱으로 매력적인 립 표현을 해보시길 바랍니다.